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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프터세일즈 어드바이저 교육
카테고리
지사요청콘텐츠/지사요청콘텐츠(직무X)
차시수
8
차시
시간
9
시간 교육과정
학습브라우저
Chrome + Edge
샘플보기
과정소개
교육대상
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1. 어드바이저의 기본 역량에 대해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2. 고객의 유형에 대해 이해하고 세일즈 기법을 적용할 수 있다.
3. 불만고객에 대해 적절한 방법으로 대처할 수 있다.
4. 고객만족과 매출증대에 기여할 수 있다.
교육대상
고객관계 관리가 필요한 직종의 근로자
교육목표
1. 어드바이저의 기본 역량에 대해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2. 고객의 유형에 대해 이해하고 세일즈 기법을 적용할 수 있다.
3. 불만고객에 대해 적절한 방법으로 대처할 수 있다.
4. 고객만족과 매출증대에 기여할 수 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26730
원
0
원
0
원
0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어드바이저의 기본 역량 및 고객만족
샘플보기
2차시
고객 서비스의 구성
3차시
고객 유형
4차시
세일즈 질문법 및 의사소통/비언어
5차시
책임/계약법 및 부서간 정보교환
6차시
Role Play 및 캠페인 활용/시장분석
7차시
MZ세대 고객의 특성 및 불만고객응대1 : MECE, 문제해결
8차시
불만고객 대화2,3(BATNA 협상, 4단계 해결기법) 및 불만고객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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