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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톡톡 감정노동자 힐링 프로그램

  • 카테고리법정교육/기타
  • 차시수2 차시
  • 시간2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고객을 상대하는 CS담당자들은 정신적으로 심한 피로가 쌓일 우려가 있다.
    CS담당자는 스트레스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감정을 관리하며,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본 과정에서는 서비스 직원보다 우위에 서려는 고객의 심리를 분석하고, 상황극을 통해 CS담당자가 자신의 상황과 감정을 객관적으로 검토할 수 있도록 하였다.
  • 교육대상
    고객을 상대하는 CS담당자
  • 교육목표
    CS담당자의 감정적 힐링으로 고객의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회복탄력성과 감정관리, 분노조절 등을 통해 멘탈을 관리하고 응대할 수 있다.
    고객경험관리와 공감하는 화법을 통해 긍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
    고객의 유형을 파악하고 응대 포인트를 파악하여 업무의 피로도를 낮출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100% 이상 총  총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20000 0 0 0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감정노동, 스트레스 증상 완화하기1
    2차시 감정노동, 스트레스 증상 완화하기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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