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

전 사원이 알아야 할 품질경영기초

  • 카테고리직무교육/기간종료,미사용
  • 차시수16 차시
  • 시간17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본 과정은 품질관련 기관 및 품질관련 업무를 하는 부서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과정이다.
    QM, QC, QA 등 품질경영에 대한 공부하는 과정이다.
  • 교육대상
    품질관련 기업 및 부서(QM/QC/QA 등) 관련 업무에 종사하는 근로자
    품질경영기사를 희망하는 임직원
  • 교육목표
    1. 품질 및 관리에 대하여 설명할 수 있다.
    2. 고객만족 및 KANO의 고객만족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3. 한국산업규격 및 사내표준화에 대하여 설명할 수 있다.
    4. 규격 및 데이터 정보에 대해 알아보고 학습을 통하여 이를 설명할 수 있다.
    5. 분포와 측정시스템에 대하여 설명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50490 31809 28274 14137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품질(Quality)이란?
    2차시 관리란 무엇인가?
    3차시 고객만족
    4차시 품질코스트
    5차시 한국산업규격
    6차시 사내표준화
    7차시 제조물책임법
    8차시 규격과 공정능력
    9차시 모수와 통계량
    10차시 산포의 척도
    11차시 도수분포표
    12차시 정규분포
    13차시 Six Sigma경영
    14차시 측정시스템
    15차시 층별
    16차시 히스토그램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