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에듀
원에듀산업안전
원에듀기업연수
원에듀내배카
원에듀
로그인
회원가입
원격지원
교육원소개
교육원소개
비전
조직도
인증현황
찾아오시는 길
교육안내
사업주훈련안내
기업직업훈련카드안내
교육이용 안내
부정훈련 안내
교육과정소개
직무교육과정
의료교육과정
영유아교육과정
법정교육과정
기업직업훈련카드과정
본인인증
MOTP 인증방법
아이핀 인증방법
아이핀 발급방법
고객지원
공지사항
시스템공지안내
자주묻는질문
학습자료실
수강후기
1:1문의
PC 원격지원
내 강의실
진행중인과정
학습종료과정
AI추천과정
상담신청내역
close
❯
❯
목록으로 ❯
[내일배움카드]우리가 알아야 할 세일즈의 기본 ABC
카테고리
내일배움카드/
차시수
16
차시
시간
17
시간 교육과정
학습브라우저
chrome
샘플보기
과정소개
교육대상
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교육대상
세일즈 관련 업무 임직원, 제품 및 서비스 판매 임직원, 영업 관련 업무 임직원, 직무를 변경하고자 하는 임직원
교육목표
1.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실무 능력 향상
2.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에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기본지식 및 능력 습득
3. 마케팅, 대화법, 대화 기법, 마인드 구축을 통한 영업전략 수립을 통한 목표달성과 세일즈의 능력 향상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85% 반영
100점 / 5%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71060
원
0
원
0
원
0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 이해
샘플보기
2차시
영업인과 영업력, 영업의 이해
3차시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의 이해
4차시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Ⅰ
5차시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Ⅱ
6차시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Ⅰ
7차시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Ⅱ
8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Ⅰ
9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Ⅱ
10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Ⅲ
11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Ⅰ
12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Ⅱ
13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Ⅲ
14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Ⅳ
15차시
고객과의 신뢰구축 Ⅰ
16차시
고객과의 신뢰구축 Ⅱ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