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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배움카드]우리가 알아야 할 세일즈의 기본 ABC

  • 카테고리내일배움카드/
  • 차시수16 차시
  • 시간17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 교육대상
    세일즈 관련 업무 임직원, 제품 및 서비스 판매 임직원, 영업 관련 업무 임직원, 직무를 변경하고자 하는 임직원
  • 교육목표
    1.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실무 능력 향상
    2.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에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기본지식 및 능력 습득
    3. 마케팅, 대화법, 대화 기법, 마인드 구축을 통한 영업전략 수립을 통한 목표달성과 세일즈의 능력 향상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85% 반영 100점 / 5%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71060 0 0 0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 이해
    2차시 영업인과 영업력, 영업의 이해
    3차시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의 이해
    4차시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Ⅰ
    5차시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Ⅱ
    6차시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Ⅰ
    7차시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Ⅱ
    8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Ⅰ
    9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Ⅱ
    10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Ⅲ
    11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Ⅰ
    12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Ⅱ
    13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Ⅲ
    14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Ⅳ
    15차시 고객과의 신뢰구축 Ⅰ
    16차시 고객과의 신뢰구축 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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