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

현장 프로세스를 이해해야 고객만족 품질관리가 보인다!

  • 카테고리직무교육/품질관리
  • 차시수18 차시
  • 시간19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 교육대상
    제조업, 서비스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생산 및 품질의 종사자 및 관련있는 전업종을 대상으로 한다.
  • 교육목표
    품질관리의 프로세스와 노하우를 이해하고, 산업현장에서 제품 생산에 있어 품질계획의 수립에 의해 효율적인 운영기법과 직무능력의 학습효과에 따른 실무능력을 향상시키는데 그 목표가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100% 이상 총  총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0 0 0 0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생산관리의 발전과 기술
    2차시 생산 프로세스의 설계
    3차시 총괄생산 계획하기
    4차시 재고관리 계획의 수립
    5차시 생산능력 분석하기
    6차시 일정계획 수립하기
    7차시 품질경영 및 전략수립
    8차시 품질코스트와 설계품질관리
    9차시 공정품질관리와 품질검사관리
    10차시 협력사 선정 및 평가
    11차시 신뢰성과 안전품질관리
    12차시 지속적 개선 활동과 현장품질관리
    13차시 영업비밀보호에 관한 법령 및 제도의 이해
    14차시 영업비밀 인정요건(1)
    15차시 영업비밀 인정요건(2)
    16차시 영업비밀과 계약
    17차시 기술유출 및 영업비밀 침해 및 분쟁사례
    18차시 기업의 점검사항 및 대비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