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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감성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영업사원의 태도와 자세를 익힐 수 있다.
학습자들에게 동기부여를 통해 영업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신입사원도 영업력 원칙을 활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강의와 연계해서 들을 수 있다."
교육대상
전 업종의 영업·마케팅 직군에 해당하는 전사원 대상
교육목표
"감성 전달을 위한 단문표현 사용 방법을 습득할 수 있다.
영업에 필요한 새로운 감각과 창의적 사고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의미 부여를 위해 필요한 관점 능력을 습득할 수 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100
% 이상
총
총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80000
원
0
원
0
원
0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1,000% 향상! 의지가 있으면 가능한 일이다.
샘플보기
2차시
꿈이 없는 자 심장이 멈춘 것이다
3차시
정신자세가 모두를 말한다.
4차시
표준모델이 답이다
5차시
방문활동이 핵심이다. 행동이 답이다.
6차시
상담활동이 최소노력의 법칙을 구현한다.
7차시
첫 인상이 끝을 말한다.
8차시
관계형성 없이 결과 없다. 그리고 시너지효과 없다.
9차시
니드환기 없이 상품 설명하지마라.(SPIN)
10차시
상담활동의 실패이유
11차시
FABE가 실력을 높인다.
12차시
거절극복 없이 판매는 없다
13차시
클로징과 후속조치가 시너지 효과를 만든다.
14차시
상담기법 훈련 없이 성장 없다.
15차시
상권관리 없이 효율성이 없다.
16차시
영업사원의 영업능력 평가방법
17차시
자가 발전기가 되어라.
18차시
금융 영업활동의 Key Point
19차시
루트세일 영업활동의 Key Point
20차시
B2B 영업활동의 Key Po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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