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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만 콕! 바로 쓰는 e커머스 마케팅 관리

  • 카테고리직무교육/기간종료,미사용
  • 차시수16 차시
  • 시간17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직업능력개발훈련기준(NCS)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의 능력단위를 체화할 수 있는 핵심강의로서, NCS 학습모듈을 기반으로 한 학습내용 및 NCS 집필진의 직무 활용팁 강의를 통해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교육대상
    e커머스 마케팅 관리 실무 능력 함양을 원하는 전직원
  • 교육목표
    전자상거래를 통해 콘텐츠 전략을 수립한 후 마케팅을 실행하고, 뉴미디어 마케팅과 연동할 수 있다.
    전자상거래에서 자사 상품의 매출액 확대 및 이미지 제고 등을 위한 마케팅을 실행한 후, 성과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차후의 마케팅 활동에 적용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30% 반영 총  100점 / 7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50490 45441 40392 20196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마케팅 동향 탐색)
    2차시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콘텐츠 전략 방향 수립)
    3차시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실행 전략의 구체화)
    4차시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계획 탐색)
    5차시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의 목표와 마케팅 기법 선택 1)
    6차시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의 목표와 마케팅 기법 선택 2)
    7차시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
    8차시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매체 분석)
    9차시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매체별 마케팅 계획)
    10차시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마케팅 연동 및 관리)
    11차시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성과 측정 계획 수립)
    12차시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성과 측정 기준 수립과 평가 요소 도출)
    13차시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마케팅 성과 측정)
    14차시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마케팅 성과보고서 작성)
    15차시 마케팅 결과 활용하기(마케팅 결과보고서 분석)
    16차시 마케팅 결과 활용하기(마케팅 분석 결과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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