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시 |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마케팅 동향 탐색) |
|
2차시 |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콘텐츠 전략 방향 수립) |
|
3차시 |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실행 전략의 구체화) |
|
4차시 |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계획 탐색) |
|
5차시 |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의 목표와 마케팅 기법 선택 1) |
|
6차시 |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의 목표와 마케팅 기법 선택 2) |
|
7차시 |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 |
|
8차시 |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매체 분석) |
|
9차시 |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매체별 마케팅 계획) |
|
10차시 |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마케팅 연동 및 관리) |
|
11차시 |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성과 측정 계획 수립) |
|
12차시 |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성과 측정 기준 수립과 평가 요소 도출) |
|
13차시 |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마케팅 성과 측정) |
|
14차시 |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마케팅 성과보고서 작성) |
|
15차시 |
마케팅 결과 활용하기(마케팅 결과보고서 분석) |
|
16차시 |
마케팅 결과 활용하기(마케팅 분석 결과 적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