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에듀
원에듀산업안전
원에듀기업연수
원에듀내배카
원에듀
로그인
회원가입
원격지원
교육원소개
교육원소개
비전
조직도
인증현황
찾아오시는 길
교육안내
사업주훈련안내
기업직업훈련카드안내
교육이용 안내
부정훈련 안내
교육과정소개
직무교육과정
의료교육과정
영유아교육과정
법정교육과정
기업직업훈련카드과정
본인인증
MOTP 인증방법
아이핀 인증방법
아이핀 발급방법
고객지원
공지사항
시스템공지안내
자주묻는질문
학습자료실
수강후기
1:1문의
PC 원격지원
내 강의실
진행중인과정
학습종료과정
AI추천과정
상담신청내역
close
❯
❯
목록으로 ❯
고객의 심리를 꿰뚫는 감성 세일즈
카테고리
지사요청콘텐츠/지사요청콘텐츠(직무X)
차시수
8
차시
시간
8
시간 교육과정
학습브라우저
Chrome + Edge
샘플보기
과정소개
교육대상
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이성적 소비보다 감성적 소비가 급증하고 있는 오늘날, 그 어느때보다 고객의 감성을 파악하고 이를 공략하기 위한 감성 세일즈의 중요성이 증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영업 일선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세일즈맨/세일즈우먼에게 있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감성역량은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필수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렇다면 ‘감성 세일즈’는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요? 감성역량은 어떻게 개발해야 하는 걸까요? 고객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영업전략은 없을까요?
본 과정은 고객과 원활히 소통하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감성 세일즈의 핵심전략을 습득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감성 세일즈의 중요성과 방법론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현업에서 감성 세일즈를 실천할 수 있는 역량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이성적인 영업전략을 넘어 고객의 감성을 설득하고 공략할 수 있는 영업역량을 제고할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자사의 제품·서비스를 고객에게 판매하고자 하는 영업 사원 및 영업 관리자
고객을 효과적으로 공략하여 탁월한 실적을 내고 싶은 세일즈맨/세일즈우먼
신입 영업 사원 혹은 영업 직무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직장인"
교육목표
"감성 세일즈의 의미와 그 위력을 오롯이 이해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고객을 설득할 수 있습니다.
감성에 기초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습득하고, 이를 통해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게 무엇인지, 고객의 감성을 어떻게 공략할 수 있을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영업의 달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마음가짐과 세일즈 DNA를 함양하고, 이를 바탕으로 탁월한 세일즈맨/세일즈우먼으로서의 기본 역량을 갖출 수 있습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100
% 이상
총
총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50000
원
0
원
0
원
0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