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

나이키 스피릿, 도전을 신고 승리를 입다

  • 카테고리직무교육/기간종료,미사용
  • 차시수16 차시
  • 시간17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Just do it! 유명한 슬로건 중 하나인 이 말에 많은 소비자들이 공감하며, 도전과 승리를 갈망한다. 스포츠 브랜드 가치 1위로, 단순한 브랜드를 넘어서 스포츠라는 판을 키우는 기업 나이키. 나이키가 성공할 수 밖에 없었던 요인을 분석하고, 여러 기업의 사례를 통해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는 기업과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 교육대상
    기업 사례를 통해 기획 및 전략 수립 업무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고자 하는 임직원
    기존 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고 변화와 혁신으로 기업 및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자 하는 임직원
  • 교육목표
    스포츠 브랜드 가치 1위, 나이키의 스토리를 통해 변화와 혁신을 위해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나이키가 핵심 가치를 고객과 공유한 방식을 파악하고, 기업에 필요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경쟁을 넘어서 시장을 확장하고 지속 가능한 기업이 되기 위한 전략을 파악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00000 44768 39794 19897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세상을 바꾼 위대한 승리의 여신, 나이키(NIKE)
    2차시 나이키, 그들만의 성공방식
    3차시 나이키 신발은 어디서 탄생하는가
    4차시 에어조던, 그 전설의 시작
    5차시 나이키를 둘러싼 스포츠 스타들
    6차시 가치를 공유한 나이키 팀
    7차시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슬로건, Just do it
    8차시 무엇을 추구하는 제품을 만들 것인가
    9차시 나이키의 성공은 누가 만드는가
    10차시 나이키 매장 앞에 줄서는 사람들
    11차시 위기에 맞선 나이키의 전략
    12차시 스포츠 영역 밖의 고객들
    13차시 디지털 기술을 만난 나이키
    14차시 스포츠라는 판을 키우기 위한 노력
    15차시 나이키, 경쟁을 넘어서다
    16차시 100년 기업을 향한 나이키의 도전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