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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수의 전략, 고객과 함께 영업하라

  • 카테고리미사용/미사용
  • 차시수21 차시
  • 시간22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과거 주먹구구식 영업형태에 대해 현재는 영업 및 세일즈 분야에 대한 전문성이 요구되고 있는 상황임. 본 과정은 고객을 읽는 것부터 기본적인 세일즈맨의 자세, 실무에서 활용되는 실제적인 영업스킬을 알기쉽게 설명함으로써 학습자의 동감을 많이 얻을 수 있는 과정
  • 교육대상
    신입 및 3년 이하 영업사원, 영업으로 직무가 전환된 직원
    1. 사원급
    -세일즈에 대한 기초개념 및 프로세스를 습득해야 하는 학습자
    -타직종에서 영업으로 직무가 전환된 직원
    2. 대리급 : 세일즈의 기본스킬을 자신만의 영업 스킬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학습자
  • 교육목표
    1. 체계적인 영업의 프로세스와 각 단계의 핵심 스킬을 습득하여 실무에 적용한다.
    2. 현장에서 구체적인 성과로 연계될 수 있는 자신만의 영업 활동이 가능하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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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왜 영업인가?
    2차시 변화의 인식 – 고객을 읽어라!
    3차시 성공을 위한 SUCCESS 프로세스
    4차시 제대로 목표를 선정하라
    5차시 남과 다른 방법으로 접근하라
    6차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아라
    7차시 상대의 무관심을 극복하라
    8차시 상대의 신뢰를 획득하라
    9차시 고객과 함께 할 비전을 찾아라
    10차시 상대의 속마음을 읽어라
    11차시 중요한 결정은 혼자 내리지 않는다
    12차시 무엇을 SUPPORT할 것인가?
    13차시 읽고 싶은 제안서를 작성하라
    14차시 부정적인 반응을 극복하라
    15차시 협상은 안하는 게 가장 좋다
    16차시 도장찍었다고 끝난 것은 아니다
    17차시 잡은 고기를 키워라
    18차시 고객방문목적과 미팅 프로세스
    19차시 고객상담 적용 사례 1
    20차시 고객상담 적용 사례 2
    21차시 성공하는 영업의 비전설정과 실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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