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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마스터-스마트 사원이 되는 지름길

  • 카테고리직무교육/영업
  • 차시수19 차시
  • 시간20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 교육대상
    IT기술영업 트렌드를 파악하고 업무에 활용하고 싶은 임직원
    설득력 있는 영업 담당자 및 임원
    기업체 내의 영업교육을 담당하는 책임자 및 실무자
  • 교육목표
    IT기술영업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자사 제안의 비교 우위를 확인하고 및 대비할 수 있다.
    사업계획서를 통해 고객의 니즈와 영업기회를 발견하고, 사업을 수행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0점 / 0% 반영 총  100점 / 95% 반영 100점 / 5%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4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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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IT기술영업의 전략과 실행
    2차시 IT기술영업 전문가로 성장하기: 핵심 역량과 전략적 발전
    3차시 IT기술영업의 마스터키: 고객 중심의 기업 강점 전달
    4차시 IT기술영업의 성공을 위한 고객사 이해관계자 분석 전략
    5차시 효과적인 IT기술영업 목표 설정: 시장 분석과 고객 맞춤 전략
    6차시 고객 맞춤형 IT 솔루션: 사업계획서 분석과 전략적 제안
    7차시 IT기술영업의 핵심 전략: 경쟁사 분석과 자사 제안의 우위 확보
    8차시 IT기술영업 가격 전략: 시장 기대치 및 적정 대가 이해
    9차시 고객 맞춤형 IT 솔루션: 전략적 커버리지와 최적화 방안
    10차시 RFI 마스터하기: 고객 니즈 이해와 효과적인 답변 전략
    11차시 효과적인 IT 솔루션 제안 검증: 전략적 접근과 실천 기법
    12차시 IT기술영업을 위한 제안 PT 마스터클래스: 전략과 실행
    13차시 IT기술영업에서의 전략적 협상: 갈등 관리와 BATNA 활용
    14차시 IT기술영업을 위한 계약서 검토: 법적 지식과 전략적 접근(1)
    15차시 IT기술영업의 계약서 검토: 법적 구성요소와 전략적 작성 기법(2)
    16차시 IT기술영업에서의 사업 수행 전략: 고객 소통과 문제 해결의 모든 것
    17차시 IT기술영업에서의 유지보수 전략과 계획 수립
    18차시 IT기술영업에서의 영업실적 관리: 전략적 목표 설정과 실적 분석
    19차시 IT기술영업에서의 영업성과 분석: 효과적인 관리와 개선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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