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

매장판매직 역량 강화 스킬업

  • 카테고리직무교육/리더십
  • 차시수17 차시
  • 시간18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1. 서비스가 판매 성공에 미치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2. 성공적인 CS로 높은 매출을 올린 사례를 통해 CS의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3. 판매산업이 처한 경쟁환경을 이해하고 이를 통해 서비스가 판매산업에서 중요한 이유를 설명할 수 있다.
    4. 고객만족을 완성시키는 요소로서의 서비스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5. 자신의 이미지를 정의하고 만들어 낼 수 있다.
    6. 자신만의 노하우을 정리하고 발표할 수 있다.
    7. 경험 공유를 통해 성공방정식을 만들어 낼 수 있다.
  • 교육대상
    판매직 종사자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 교육목표
    1. 매장판매에서 고객 대응 원칙에 대해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2. 판매상담사의 이미지 관리가 판매에 미치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3. 서비스가 판매 성공에 미치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4.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는 자세와 환영 인사, 접근 및 대기 시 태도를 익히고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5. 효과적인 고객 응대를 위한 서비스 화법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6. 판매서비스상담에 있어 MOT가 갖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7. 고객과 종업원의 상호작용을 이해하고 매장 문제해결 방법에 적용할 수 있다.
    8. 판매촉진활동 기획의 단계적 절차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9. 판매촉진활동 실행 프로그램 실시에 따른 장비의 적정 여부와 물품의 적절 여부를 평가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0 0 0 0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매장의 커뮤니케이션
    2차시 방문 고객 맞이하기 (첫인상의 중요성)
    3차시 용모와 복장 갖추기 (나만의 이미지메이킹)
    4차시 고객 만족 서비스
    5차시 고객만족 서비스의 3가지 원칙
    6차시 세련된 매너와 서비스 화법
    7차시 올바른 접객 매너
    8차시 전화 고객 응대하기 (전화를 통한 고객 상담)
    9차시 고객 니즈 파악과 상품 추천
    10차시 질문응대 기법과 마무리 화법
    11차시 매장고객 정보관리
    12차시 매장 판매교육
    13차시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계획 수립)
    14차시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 방법 기획)
    15차시 판매촉진활동 실행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준비)
    16차시 판매촉진활동 실행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
    17차시 판매촉진활동 평가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평가)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