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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에 날개를 달아주는 스마트워크

  • 카테고리직무교육/문서작성
  • 차시수20 차시
  • 시간21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스마트 워크에 대한 정의와 업무분석을 통한 스마트워크 준비로 업무관리의 시간적 효율성과 효과적인 업무관리 요소들을 배움으로서 업무에 날개를 달아줄 수 있는 과정입니다.
  • 교육대상
    인사/총무 파트 일반사무 사무행정 직군 직원 및 관리자
    과제 수행 팀 조직에서 사무행정 직무 담당
    효과적인 업무관리를 필요로 하는 직장인
  • 교육목표
    문서의 작성과 데이터 수집 및 가공 방법을 알고 활용할 수 있다.
    문서를 관리하는 규정 및 법률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사무행정에 필요한 지원 업무를 알고 활용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87780 55301 49157 24578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스마트워크란 무엇인가
    2차시 웹브라우저 기본 세팅
    3차시 업무에 필요한 정보검색
    4차시 정보가 찾아오게 하는 방법
    5차시 효과적인 시간관리
    6차시 디지털캘린더 활용법
    7차시 프로젝트 관리
    8차시 메모 및 업무관리 1
    9차시 메모 및 업무관리 2
    10차시 디지털 데이터관리 1
    11차시 디지털 데이터관리 2
    12차시 디지털 데이터관리 3
    13차시 디지털 설문지 제작
    14차시 사진 및 동영상 관리
    15차시 업무 커뮤니케이션
    16차시 지메일 사용법
    17차시 사진 편집하기
    18차시 연락처 관리
    19차시 커뮤니케이션 관리
    20차시 앱트리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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