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에듀
원에듀산업안전
원에듀기업연수
원에듀내배카
원에듀
로그인
회원가입
원격지원
교육원소개
교육원소개
비전
조직도
인증현황
찾아오시는 길
교육안내
사업주훈련안내
기업직업훈련카드안내
교육이용 안내
부정훈련 안내
교육과정소개
직무교육과정
의료교육과정
영유아교육과정
법정교육과정
기업직업훈련카드과정
본인인증
MOTP 인증방법
아이핀 인증방법
아이핀 발급방법
고객지원
공지사항
시스템공지안내
자주묻는질문
학습자료실
수강후기
1:1문의
PC 원격지원
내 강의실
진행중인과정
학습종료과정
AI추천과정
상담신청내역
close
❯
❯
목록으로 ❯
업무의 정석Ⅰ_김학도와 함께하는 막걸리 마케팅편
카테고리
직무교육/기간종료,미사용
차시수
18
차시
시간
19
시간 교육과정
학습브라우저
Chrome + Edge
샘플보기
과정소개
교육대상
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막걸리를 런칭하는 과정을 통해 마케팅의 프로세스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마케팅의 주요 개념을 이해하고, 실제 업무에 적용하는 능력을 기르려는 신입에서 대리까지의 직원
사원급 : 마케팅의 개념을 익히며, 마케팅 사례 및 시장 분석 능력 향상
대리급 : 상품 전반에 걸친 마케팅 계획안 수립 및 제품 위기 관리 능력 향상
교육목표
마케팅의 기본적인 주요 개념이 무엇인지 설명할 수 있다.
마케팅의 개념을 이해하고, 마케팅 마인드를 가지게 함으로써, 창의적으로 마케팅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85000
원
50035
원
44475
원
22238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마케팅 문제의 봉착: 마케팅으로의 입문
샘플보기
2차시
시장에 대한 전반적 이해: 거시환경 분석
3차시
시장에 대한 집중적 이해: 고객에 대한 이해
4차시
시장에 대한 집중적 이해: 경쟁사에 대한 이해
5차시
시장 조사를 어떻게 할 것인가?
6차시
시장 세분화, 표적집단, 그리고 포지셔닝의 선택
7차시
제품 전략
8차시
브랜드 관리
9차시
제품수명주기에 따른 관리
10차시
가격관리: 기본가격의 결정
11차시
가격의 변경: 기본가격의 조정
12차시
유통경로의 선택과 관리
13차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4차시
새로운 시장 제공물의 도입: 신제품 개발
15차시
서비스 관리
16차시
해외시장으로의 확대
17차시
여러 유형의 마케팅
18차시
마케팅의 미래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