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시 |
시장 환경 분석하기(전자상거래의 특성과 핵심 변화 요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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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시 |
시장 환경 분석하기(산업 분류를 통한 시장 세분화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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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시 |
시장 환경 분석하기(목표 시장 선정과 마케팅 믹스 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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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시 |
고객 요구 사항 분석하기(목표 고객군 선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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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차시 |
고객 요구 사항 분석하기(전자상거래를 위한 전략적 시사점 도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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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차시 |
경쟁사 현황 분석하기(경쟁사 분석에 대한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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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차시 |
경쟁사 현황 분석하기(자사 분석에 대한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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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차시 |
상품 개발 전략 수립하기(상품 개발 전략 수립에 필요한 기초 지식의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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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차시 |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인터넷 마케팅 전략 수행을 위한 STP 전략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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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차시 |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가격 전략 수립에 대한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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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차시 |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전자상거래 시장에서의 상품 매입 전략에 대한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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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차시 |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전자상거래 시장의 광고 활동과 마케팅 믹스 전략에 대한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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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차시 |
판매 계획 수립하기(목표 이익을 달성하기 위한 판매 계획 수립에 대한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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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차시 |
재무 계획 수립하기(합리적 투자 규모 결정을 위한 투자안 경제성 평가 방법의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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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차시 |
재무 계획 수립하기(재무 계획 수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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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차시 |
재무 계획 수립하기(추정 재무제표 작성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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