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시 |
가상현실의 개요 (1)-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의 개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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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시 |
가상현실의 개요 (2)-혼합현실(MR)과 모의현실(SR)의 개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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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시 |
가상현실의 개요 (3)-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의 산업에 대한 접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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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시 |
가상현실의 기술 (1)-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의 역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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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차시 |
가상현실의 기술 (2)-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의 현재와 미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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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차시 |
가상현실의 기술 (3)-360 영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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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차시 |
가상현실의 적용사례(1)-개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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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차시 |
가상현실의 적용사례(2)-게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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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차시 |
가상현실의 적용사례(3)-여행, 테마파크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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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차시 |
가상현실의 적용사례(4)-의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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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차시 |
가상현실의 적용사례(5)-SNS,성인산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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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차시 |
가상현실의 적용사례(6)-미술 및 전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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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차시 |
가상현실의 적용사례(7)-전장사업, 정비 및 디지털 쇼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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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차시 |
가상현실의 리더들(1)-오큘러스, 소니, HT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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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차시 |
가상현실의 리더들(2)-유니티, 에픽게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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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차시 |
가상현실의 리더들(3)-마이크로소프트, 인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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