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에듀
원에듀산업안전
원에듀기업연수
원에듀내배카
원에듀
로그인
회원가입
원격지원
교육원소개
교육원소개
비전
조직도
인증현황
찾아오시는 길
교육안내
사업주훈련안내
기업직업훈련카드안내
교육이용 안내
부정훈련 안내
교육과정소개
직무교육과정
의료교육과정
영유아교육과정
법정교육과정
기업직업훈련카드과정
본인인증
MOTP 인증방법
아이핀 인증방법
아이핀 발급방법
고객지원
공지사항
시스템공지안내
자주묻는질문
학습자료실
수강후기
1:1문의
PC 원격지원
내 강의실
진행중인과정
학습종료과정
AI추천과정
상담신청내역
close
❯
❯
목록으로 ❯
서용구 교수의 마케팅 전략
카테고리
직무교육/마케팅
차시수
20
차시
시간
21
시간 교육과정
학습브라우저
Chrome + Edge
샘플보기
과정소개
교육대상
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현대와 같이 “이미지와 브랜드의 시대”에서는 고객의 가치 속성을 파악하여 파고듦으로써 기업 스스로 고객의 수요를 창출하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구사하는 전략이 필요함. 따라서 시장의 새로운 조류에 대한 마케팅 대응 방안과 “시장을 창조하는 마케팅”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전략의 적용법에 대한 과정
교육대상
영업직무 종사자
신입 및 3년 이하 영업사원
영업으로 직무가 전환된 직원
교육목표
영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사례연구를 통해 영업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영업의 각 프로세스상 핵심 스킬을 정리하고 자신의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
시장과 고객중심의 시각을 가짐으로써 대외적인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60% 반영
100점 / 3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62370
원
39293
원
34927
원
17464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마케팅으로의 초대
샘플보기
2차시
마케팅 전략의 역사
3차시
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한 모형
4차시
Consumer 와 STP
5차시
고객관계전략(CRM)
6차시
브랜드 전략
7차시
서비스 전략
8차시
멀티채널 전략
9차시
제휴 마케팅 전략
10차시
글로벌 마케팅 전략
11차시
하이테크/온라인 마케팅 전략
12차시
그린 마케팅
13차시
비영리 마케팅
14차시
개인/조직/국가의 성공방정식
15차시
도입기 마케팅
16차시
성장기 마케팅
17차시
성숙기 마케팅
18차시
쇠퇴기 마케팅
19차시
불황기 마케팅
20차시
리브랜딩 전략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