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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링 워크숍, 내가 먼저 행복해지는 CS비타민

  • 카테고리미사용/미사용
  • 차시수16 차시
  • 시간17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고객을 상대하는 CS담당자들은 정신적으로 심한 피로가 쌓일 우려가 있다. CS담당자는 스트레스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감정을 관리하며,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본 과정에서는 서비스 직원보다 우위에 서려는 고객의 심리를 분석하고, 상황극을 통해 CS담당자가 자신의 상황과 감정을 객관적으로 검토할 수 있도록 하였다.
  • 교육대상
    고객 응대 상황에서 멘탈을 강화하고 업무 부담을 줄이려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고객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고, 적극적이고 긍정적으로 소통하려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교육목표
    CS담당자의 감정적 힐링으로 고객의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회복탄력성과 감정관리, 분노조절 등을 통해 멘탈을 관리하고 응대할 수 있다.
    고객경험관리와 공감하는 화법을 통해 긍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
    고객의 유형을 파악하고 응대 포인트를 파악하여 업무의 피로도를 낮출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71060 35530 28424 14212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CS! 사전예방이 먼저다
    2차시 감정노동에 대한 새로운 접근
    3차시 다시 일어서는 힘, 회복 탄력성
    4차시 감성지능과 감정관리
    5차시 분노 대면과 분노 조절
    6차시 서비스 변화와 고객경험관리
    7차시 고객경험지도와 긍정 자극
    8차시 서비스 브랜드화와 스토리텔링
    9차시 커뮤니케이션 오류를 줄이는 소통 공식
    10차시 말하기보다 중요한 경청의 기술, LISTEN
    11차시 고객과의 눈높이 대화, 설명·설득·거절
    12차시 전화 커뮤니케이션 응대 포인트
    13차시 내부고객 만족과 갈등 관리
    14차시 충성고객 관리와 고객 세분화
    15차시 불만고객 유형과 응대 포인트
    16차시 블랙컨슈머 관리와 대응
    17차시 [에필로그] 심리극 - 다시 시작하는 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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