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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감정수업] 속이 뻥 뚫리는 고객 속마음 통역기

  • 카테고리직무교육/기간종료,미사용
  • 차시수14 차시
  • 시간15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고객 접점에서 고객은 직원에게 불만을 표시하기도 하고 무리한 요구를 하기도 한다. 고객의 요구를 거절하거나 승낙하는 것을 넘어 고객이 말하지 않는 속마음을 이해해야 고객의 욕구를 파악할 수 있다. 분노하는 고객은 물리적 이익보다 무시당하고 싶지 않은 마음이 더 클 수 있는 것이다. 본 과정은 고객의 감정을 세분화하고, 각각의 감정에 대한 적절한 응대방안을 제시한다.
  • 교육대상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교육목표
    고객접점에서 고객이 표출하는 다양한 감정의 원인을 이해할 수 있다.
    고객이 서비스 과정에서 말하지 않는 속마음을 이해하고, 욕구를 파악하여 응대할 수 있다.
    단순한 고객만족을 넘어서 재구매율과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추천지수를 강화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90000 31350 25080 12540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고객감정에 숨겨진 진실
    2차시 고객의 감정 알아차리기
    3차시 [화] 다들 가만두지 않겠어!
    4차시 [분노] 지금 일부러 그러는 거죠?
    5차시 [불신] 도무지 믿을 수가 없어!
    6차시 [불안] 불안하니까 다시 확인해주세요!
    7차시 [실망] 기대했는데 정말 실망이에요!
    8차시 [수치심] 나를 무시하는 것이 분명해!
    9차시 [깐깐함] 절대로 손해보지 않을 거야!
    10차시 [후회] 후회 없는 결정을 하고 싶어!
    11차시 [우쭐함] 내가 누군지 알아?
    12차시 [기대] 진정성 있게 대해 줬으면 좋겠어!
    13차시 [사랑] 나를 소중하게 여겨줄 수는 없을까?
    14차시 [감사] 배려해줘서 감사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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