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에듀
원에듀산업안전
원에듀기업연수
원에듀내배카
원에듀
로그인
회원가입
원격지원
교육원소개
교육원소개
비전
조직도
인증현황
찾아오시는 길
교육안내
사업주훈련안내
기업직업훈련카드안내
교육이용 안내
부정훈련 안내
교육과정소개
직무교육과정
의료교육과정
영유아교육과정
법정교육과정
기업직업훈련카드과정
본인인증
MOTP 인증방법
아이핀 인증방법
아이핀 발급방법
고객지원
공지사항
시스템공지안내
자주묻는질문
학습자료실
수강후기
1:1문의
PC 원격지원
내 강의실
진행중인과정
학습종료과정
AI추천과정
상담신청내역
close
❯
❯
목록으로 ❯
마음톡톡 감정노동자 힐링 프로그램
카테고리
법정교육/기타
차시수
2
차시
시간
2
시간 교육과정
학습브라우저
Chrome + Edge
샘플보기
과정소개
교육대상
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고객을 상대하는 CS담당자들은 정신적으로 심한 피로가 쌓일 우려가 있다.
CS담당자는 스트레스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감정을 관리하며,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본 과정에서는 서비스 직원보다 우위에 서려는 고객의 심리를 분석하고, 상황극을 통해 CS담당자가 자신의 상황과 감정을 객관적으로 검토할 수 있도록 하였다.
교육대상
고객을 상대하는 CS담당자
교육목표
CS담당자의 감정적 힐링으로 고객의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회복탄력성과 감정관리, 분노조절 등을 통해 멘탈을 관리하고 응대할 수 있다.
고객경험관리와 공감하는 화법을 통해 긍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
고객의 유형을 파악하고 응대 포인트를 파악하여 업무의 피로도를 낮출 수 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100
% 이상
총
총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20000
원
0
원
0
원
0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감정노동, 스트레스 증상 완화하기1
샘플보기
2차시
감정노동, 스트레스 증상 완화하기2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