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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의 핵심 기술, 경청 효과

  • 카테고리직무교육/기간종료,미사용
  • 차시수25 차시
  • 시간26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본 과정에서는 구성원들의 응집력을 높이고, 기업 가치의 극대화를 가능하게 하는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의 방법을 학습하고, 구성원들이 구체적인 실행방법을 배울 수 있다.
  • 교육대상
    조직의 효율적 운영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학습하려는 기업체 임직원

    직원 : 조직의 요구를 이해하고, 현장의 정보를 효과적으로 내부에 전달하는 방법 학습
    임원 : 조직의 목표와 비전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방법 학습
  • 교육목표
    본 과정에서는 구성원들의 응집력을 높이고, 기업 가치의 극대화를 가능하게 하는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의 방법을 학습하고, 구성원들이 구체적인 실행방법을 배울 수 있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방해 요소 제거 방법 학습
    -개인이나 조직 특성에 맞는 맞춤형 커뮤니케이션 방법 습득
    -조직 경쟁력 배가의 정보 전달 방법 훈련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08680 68468 60861 30430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선택의 문제
    2차시 새로운 출발과 살아온 날들
    3차시 시베리아
    4차시 가장 뛰어난 예술
    5차시 넘어야 할 벽
    6차시 열 개의 눈과 하나의 마음 1
    7차시 열 개의 눈과 하나의 마음 2
    8차시 소통의 힘
    9차시 영혼의 귀 _ 정서
    10차시 치악산의 보물
    11차시 나무의 소리
    12차시 내 안의 사운드 박스
    13차시 마음의 소리
    14차시 사고의 전환
    15차시 놀라운 선물
    16차시 진정한 이해
    17차시 아름다운 마법
    18차시 경청의 힘 1
    19차시 경청의 힘 2
    20차시 마음을 얻는 지혜
    21차시 아다르고 어다르다.
    22차시 신뢰의 구축
    23차시 winwin의사결정
    24차시 긍정적 갈등관리
    25차시 직원을 성장시키는 피드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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