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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워크로 프로젝트 관리하기

  • 카테고리직무교육/기간종료,미사용
  • 차시수16 차시
  • 시간17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Edge
  • 과정소개
    본 과정은 문서작성 및 데이터 관리 사무행정에 필요한 업무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4차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프로젝트 프로세스를 정립합니다.
  • 교육대상
    - 인사/총무 파트 일반사무 사무행정 직군 종사자
    - 과제 수행 팀 조직 에서 사무행정 직무 담당
    - 직장인 및 관리자
    - 스마트워크에 관심이 있는 근로자
    -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는 관리자 및 근로자
  • 교육목표
    1. 문서의 작성과 데이터 수집 및 가공 방법을 알고 활용할 수 있다.
    2. 문서를 관리하는 규정 및 법률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3. 사무행정에 필요한 지원 업무를 알고 활용할 수 있다.
    4. 프로젝트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빅데이터로 대변되는 4차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프로젝트 프로세스의 정립.
    5. 하루에도 수십 개의 업무관련 이메일을 받는 직장인들의 이메일을 업무의 중요도나 프로젝트의 진행상황에 따라 간편하게 관리.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60% 반영 100점 / 3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71060 44768 39794 19897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프로젝트 관리 개요
    2차시 프로젝트 기본 세팅
    3차시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는 정보검색
    4차시 정보수집 최적화 시키기
    5차시 업무집중을 위한 시간관리
    6차시 프로젝트 일정관리
    7차시 프로젝트 인적 관리
    8차시 프로젝트 통합관리 1
    9차시 프로젝트 통합관리 2
    10차시 프로젝트 협업시스템 구축 1
    11차시 프로젝트 협업시스템 구축 2
    12차시 외부 데이터 수집하기
    13차시 체계적인 자료 관리
    14차시 조직 내 의사소통관리
    15차시 프로젝트 자료 및 이메일 관리
    16차시 프로젝트에 필요한 생산성 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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